사단법인 인천관역시 비전기업협회

보도자료

이름 관리자 이메일 vision3837@naver.com
작성일 22.11.02 조회수 81
파일첨부
제목
e대한경제신문_ 인천보훈지청, 인천비전기업협회,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체결
e대한경제신문_ 인천보훈지청, 인천비전기업협회,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체결
보도일:  2022-07-07

-내용-

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(지청장 이제복)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지난 6일 인천비전기업협회(회장 김동훈)와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.
이번 업무협약은 제대군인이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할 수 있도록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.
기업은 제대군인 채용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,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직무역량강화 교육과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추천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기 위함이다.
이제복 인천보훈지청장은 “금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협회 및 회원사와 정기적인 인사간담회 등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제대군인지원센터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추천하고, 기업은 제대군인 채용을 우선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”라고 말했다.
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는 중·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원활한 취업을 지원하고자 관내 우수 기업체 및 유관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통하여 제대군인의 적합 일자리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.
또한 제대군인 채용을 위한 상담 및 제대군인 전직지원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제대군인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.

인천=박흥서기자 chs0506@

이전글 한국뉴스_인천비전기업협회・엠에스씨, 학익동 이웃들에게 '사랑의 연탄' 배달
다음글 기호일보_박사모 쓴 회사대표 후학 사랑에 1억 선뜻